Advertisement

나는 자유해(This is living) | Hillsong Young & Free | Covered by 금란교회 청소년부 찬양팀

나는 자유해(This is living) | Hillsong Young & Free | Covered by 금란교회 청소년부 찬양팀 [나는 자유해(This is living) / Hillsong Young & Free /
Covered by 금란교회 청소년부 찬양팀]

저번 스케치영상에 이어 2019 금란 청소년부의 주제곡이었던 '나는 자유해'의 뮤직비디오가 도착했습니다!
우리 삶의 참 의미 되시며 우리 인생을 항상 새롭게 하시는 주님을 늘 높여드리는 친구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♥

수고해주신 영상팀과 캔스탑 찬양팀 감사합니다!!

금란교회,청소년부,금란교회 청소년부,나는 자유해,this is living,커버,수련회,여름 수련회,여름수련회,찬양팀,찬양,can't stop,캔스탑,예수님,

Post a Comment

0 Comments